top of page
yarn-1615524_1920.jpg
​서비스

저희 일신은 다양한 조세 및 회계, 재무자문 분야의 고객 요구를  처리하는 데 있어 탁월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많은 개인 및 기업 고객과 협력해 왔으며,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역량을 축적하여 앞으로 있을 변화와 도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조언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office-1516329_1920.jpg

감사 등 의견제공

홍콩의 모든 회사는 독립된 감사인을 선임하여 외부감사를 받아야 하며 엄격한 컴플라이언스가 요구됩니다. 일신은 한국기업과 산업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국제회계기준, 홍콩, 중국에 대한 풍부한 연결감사 경험을 통해 확고한 Leading Firm으로서의 명성을 다져오고 있습니다. 일신은 재무제표에 대한 독립적인 감사의견을 제공하여 기업신뢰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또한 회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내적내부통제제도의 구축관련 자문, 연결프로세스 자문, 기타 인증 관련 업무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220920_151606186_18.jpg

Andrew Kim

restaurant-602894_1920.jpg

회계 및 재무보고

홍콩에 진출하는 기업에게 회계기록과 회계장부 관리를 위한 전문적 회계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규모와 성장단계에 따라 사업 초기에는 회계장부관리를 전문가에게 위탁하여 제한된 자원을 좀 더 부가가치가 높은 활동에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리스크 관리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신은 제한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써야하는 기업이나 또는 기존 보유 자원의 효과적 재배치를 기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여러 실무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BS3A9863_edited.jpg

Edmund Wong

주판

세무신고 및 조세자문

많은 글로벌기업들이 지역, 투자 허브로 삼는 홍콩은 독특한 지역적 특색 및 세법상의 성격으로 여러 조세상의 문제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홍콩을 비롯한 국제조세상의 이슈를 깊이 있게 이해하여 기업경영과 리스크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일신은 한국, 홍콩, 미국, 싱가폴, 호주 공인회계사 및 조세 전문가들이 풍부한 경험과 지적자산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S3A9863_edited.jpg

Edmund Wong

creativity-819371_1920.jpg

재무자문

아시아 및 금융 비지니스 허브인 홍콩에서 사업을 수행할 때에는 Cross-border 업무에 대한 다양한 자문경험과 신뢰성을 갖춘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신은 한국과 홍콩에서 기업회계 및 전문분야에서 고객들과 같이 문제에 대한 해법을 고민하며 풍부한 경험과 실무를 쌓아온 전문가들이 다양한 기업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S3A9722.jpg

Charles Kim

workplace-1245776_1920.jpg

비서역 및 기업지원

홍콩 공사조례(Companies Ordinance)에 따라 설립된 모든 회사는 홍콩에 거주하는 자연인이나 사업장소를 두고있는 전문법인을 비서역으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지배구조와 사업의 복잡성이 더해지고 이해관계자가 늘어날수록 전문비서역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적수준도 높아져야 합니다. 더 나아가서 Cross-Border 구조로 홍콩을 통해 해외사업을 운영하는 기업들은 한국의 상법과 투자관련 제도도 숙지하고 그에 상응한 홍콩의 제도에 대한 폭넓은 이해가 요구됩니다. 일신은 한국과 홍콩에서 오랫동안 경험과 실무를 쌓아온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법인의 건강한 관리유지를 돕고 있습니다.

Roseline Chan.jpg

Roseline Chan

boating-1259609_1920.jpg

HR 지원 서비스

일신은 급여, MPF(Mandatory Provident Fund, 퇴직연금강제적립금) 납입관리, 회계담당직원 채용, Payroll 아웃소싱 등 회사의 HR관련 업무를 지원하고 있으며 홍콩 파견주재원의 정착 및 세무신고 관련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S3A9753.jpg

Roseline Chan

bottom of page